미국 퓨어 IBO인 프로페셔널 카레이서 그레이 가울딩은 늘 영양 섭취에 대해서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선수 삶에 있어 중요한 부분으로 여기고 있습니다.

 

스무살의 나이에 나스카(미국 스탁카 경주 협회)의 최연소 카레이서로 활동한 그레이는 2018 8월부터 퓨어 제품을 섭취하기 시작하면서 사업가로서 퓨어를 더욱 신뢰하게 되었습니다.

매주 쉐보레 팀의 넘버 8으로서, 경기장에서 트랙과 트랙을 옮겨 다니며 퓨어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그는 엑스피니트 시즌 전체에 걸쳐 이와 같이 홍보할 예정으로 2019년 몬스터 에너지 나스카 컵 시리즈 경주와 내년 2월 데이토나 300에서 데뷔할 것입니다.

 

그레이는 경기력을 향상시키는데 영양과 수분의 중요성을 알고 있습니다. 몇 시간 동안 매우 뜨거운 차 안에서 경기를 수행하기 때문에 경기 전 많은 수분을 섭취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그는 헬멧과 장갑, 가죽 재킷을 입고 있기 때문에 더 많은 수분을 빼앗깁니다. 이 때 GPS 하이드레이트를 섭취하여 수분, 전해질, 영양소를 유지하게끔 해주며 경기에 집중하고 궁극적으로 더 빠른 스피드를 낼 수 있는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카레이싱은 정신적으로나 신체적으로 많은 힘을 필요로 하며, 특히 빠른 속도로 트랙을 한 바퀴 돌 때 높은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경기 중 바로 옆에 매우 빠른 속도의 다른 경주 차들이 있어 순간의 집중력 저하는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극한 상황을 이겨내기 위해 그는 늘 항상 격렬한 신체 훈련을 받습니다. 경주차와 트랙 모두 동시에 집중하는 정신력은 그의 훈련에 필수적입니다.

 

나는 매일 아침 하루를 시작하기에 앞서 필요한 매일의 영양분을 공급하고 몸과 마음의 균형을 잡기 위해 고윈 한잔을 마시며 출발합니다. 저녁에는 운동 후에 360 컴플리트 쉐이크를 즐깁니다. 그것은 격렬한 운동 후 뭉친 근육을 풀어주고 단백질을 공급해 주는 제품입니다. 그러나 가장 좋은 점은 맛이 굉장히 좋다는 것입니다!”

 

게다가 저는 GPS 하이드레이트, 고윈, 360 컴플리트 쉐이크 외에도 에너지, 그리고 GPS 전 제품 라인을 섭취합니다.

 

대런 호그 퓨어 대표이사는 그레이가 IBO로서, 퓨어 가족으로 합류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이것은 트랙 안팎에서 비즈니스를 펼치는 훌륭한 젊은 청년을 지원할 수 있는 놀라운 기회입니다. 그레이와의 파트너쉽은 우리 전체 뉴트리션 보충제, 특히 그레이가 좋아하는 GPS 퍼포먼스 제품과 에너지, 고윈, 슈퍼 후르츠가 중점이 될 것입니다.”


원문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livepure.blog/2018/12/07/in-the-fast-lane-with-gray-gaul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