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PS가 효과가 있다는 증거가 필요합니까

퓨어의 IBO이자 샌 안토니오 커맨더스 (아메리칸 풋볼 연맹 소속)의 풋볼 쿼터백인 더스틴 본(Dustin Vaughan)을 만나보겠습니다. 그는 2018 1월 퓨어에 합류한 이래 GPS 제품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운동 선수라는 직업은 확실히 더스틴에게 운동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찾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가 GPS 퍼포먼스 라인에 대하여 알게 되었을 때 퓨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이 천연성분에 유래한 것인지가 그에게는 중요했고, 인폼드 스포츠의 인증을 받았다는 것에 크게 감명 받았습니다.

"운동 선수들은 항상 퍼포먼스를 향상 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에너지를 원하고 지구력을 키울 필요가 있습니다. GPS는 설탕이 없기 때문에 당신이 불안감을 느끼게 하지 않으면서도 이러한 것들을 가능하게 합니다. 저는 제 몸이 섭취하는 것에 대해 기분이 좋습니다.”라고 더스틴은 밝히고 있습니다.


더스틴은 2014 년에 댈러스 카우보이 (Dallas Cowboys)와 비지명 자유 선수로서 계약을 맺었습니다.

그는 웨스트 텍사스 A&M 대학교에서 미식 축구를 했습니다몇 개의 건강 기능 식품 회사를 알아본 후 더스틴은 그가 본 것을 정말로 좋아했기 때문에 퓨어와 함께 하기로 결정했습니다그는 1년 전에 합류했고 뒤돌아 보지 않았습니다더스틴은 매일 운동 선수들 주위에 있기 때문에 재능, 능력 및 성공이 얼마나 중요한지 알고 있습니다그는 당신이 먹는 음식 또한 그만큼 중요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제품을 좋아 할뿐만 아니라 회사의 가치관도 자신의 제품과 일치시킵니다

"퓨어는 지역 사회에 가치를 부여하고 있고 그것은 저에게 많은 의미를 부여합니다"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그의 신념은 그에게 지속적으로 동기부여하고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합니다. "이러한 태도는 집에서 시작해서 바깥쪽으로 확장됩니다.”라고 언급하고 있습니다.

 

"퓨어와 함께 사업을 시작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에게 낙담하지 말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 보십시오.

저는 제품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기 위해서는 먼저 회사를 신뢰해야 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 스스로가 회사를 신뢰하지 않는다면 그들은 어떻게 신뢰 할 수 있을까요?"라고 더스틴은 말합니다

 

슈퍼 파워를 가질 수 있겠느냐고 묻는 질문에 그는 그가 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부모님은 고등학교에서 육상 경기를 뛰었고 더스틴이 어려워했던 허들을 뛰어 넘었습니다.

그는 자신의 심장이 원하는 곳 어디에서나 빠르게 날아 다닐 수 있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저는 그가 벌써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원문은 다음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https://livepure.blog/2019/02/01/team-gps-is-how-athlete-dustin-vaughan-roll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