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도 여름이 되어 버렸습니다. 

날씬한 이들에게는 몸매를 뽐낼 수 있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찬스이겠지만…
날씬해지기를 원했으나, 그렇게 되지 못한 분들에게는 ‘어쩜 좋아~~’를 연발하게 되는 슬픈 계절이지요.
TV를 틀면, 3~4월부터 시작 된 다이어트 제품 방송들이 지금은 ‘아직도 늦지 않았습니다! 딱 2주만 노력하면 당신도 연예인처럼 될 수 있습니다.’를 외치고 있습니다.


물론!! 우리는 알고 있습니다.
안 먹으면 살이 빠진다는 것을!


하지만, 우리는 또 알고 있습니다.
그렇게 안 먹는 것은 오래 할 수 없으며, 죽을 만큼 안 먹고 살을 빼고나서 먹으면 몸무게가 바운스~바운스~ 하며 ‘요요현상’이 온다는 것을…
지금 다이어트를 고민하고 계신 분이라면, ‘1주~2주 안에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다’는 말에 동공이 흔들리는 것은 당연 하지만… 그 정도는 다이어트 식품의 도움을 받지 않고도 ‘결연한 결심’만으로도 가능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에서 생각하는 다이어트는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단기간 영양소와 칼로리를 결핍 시켜 몸무게만 줄이는 다이어트’는 아닙니다.


다이어트의 사전적 의미는
한자 의미는 식이(食餌;먹을 식, 먹이 이)
영어 의미는 식사, 음식, 식습관, 식이요법을 위한 규정식이고,

영미권에서는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실행하는 운동, 식이요법 등을 모두 아우르는 포괄적 의미’로 쓰입니다.


제네시스퓨어가 생각하는 다이어트의 본질은 '건강' 입니다.


건강한 다이어트란?


본래의 몸을 되찾는 것 입니다.


태어날 때부터 지병을 가지고 있지 않는 이상, 대부분의 사람들을 엄마 뱃속에서 태어났을 때 가장 깨끗하고 순수한 건강을 가지고 태어납니다.
나이가 들면서 수 많은 유해환경과 라면/과자/통조림 등 가공식품, 술/담배 등 안 좋은 습관 등으로 우리의 몸은 독소로 물들고

몸의 균형은 깨지게 되어 ‘현대인 병’이라고 불리우는 비만을 비롯한 다양한 ‘성인병’을 수반 하게 됩니다. 


.


2014년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2002년~2013년까지 11년간 일반건강검진 빅데이터 109,028,689건을 활용하여 초고도비만 현황을 분석한 결과  


2002년 0.12% 였던 초고도비만율(BMI≥35kg/m2)의 격차는 2013년에는 0.40%로 2.9배 가량 늘었고 특히 20~30대의 증가가 두드러진다는 다소 충격적인 결과를 발표 하였습니다. 

비만도를 측정하는 지수는 BMI를 활용하는데, 공식과 수치에 따른 구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지역별로는 제주도가 0.68%로 가장 높고, 대구/울산광역시가 0.39%로 가장 낮았으나 이 수치 모두, 2002년 0.12%와 비교하면 3배 이상 높은 수치였으며,
성별로는 제주도 남성(0.75%)와 강원도 여성(0.66%)로 가장 높은 수치를 차지 했습니다.


초고도비만 상승 원인에 대해 동국대학교 일산병원 가정의학과 오상우 교수는
"초고도비만율이 높은 이유중의 하나는 건강식품인 채소․과일보다는 패스트푸드(Fast food)에 대한 접근성이 높은 반면 운동에 대한 접근성은 떨어지는 것이 될 수 있다.
특히, 초고도비만인 경우에는 심리적 위축 및 경제활동 참여에 영향을 미쳐 저소득층이 되는 악순환이 될 수 있으므로 예방 및 관리를 위한 대책이 필요하다" 고 우려를 표명 하였습니다.


건강한 다이어트의 ‘내 몸 본래의 건강함 되찾기’는 ‘내 몸의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 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우리 몸은 독소 배출은 ‘활성산소’ 배출을 말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는 활성산소를 ‘인간이 살아가기 위해 필수적인 것이지만 에너지를 만드는 과정에서 우리 몸에 이로운 산소가 우리 몸에 해로운 산소로 바뀌는 것’ 이라고 정의하고,
활성산소는 꼭 우리 몸에서 배출 해야 하는데,


 그 이유는 


- 활성산소는 불안정하여 주변의 세포를 공격하고 손상을 줄 수 있다.
- 활성산소에 의해 공격 받은 세포는 생리적 기능을 잃거나 변질-우리 몸의 기능을 유지할 수 없음-되기도 하기 때문이다.
라고 말합니다.


특히, 뇌세포, 혈관세포, 피부세포는 활성산소에 의해 손상 받기 쉬운 대표적 신체 부위 입니다.

활성산소 제거를 위해서는 자외선/방사선, 술/담배, 스트레스, 환경 오염물질, 과식/폭식, 심한 운동, 인스턴트 음식을 피하는 대신

탄수화물 섭취량을 줄이면서 단백질의 양을 늘리고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는 비타민, 미네랄(마그네슘 등), 유산균을 보충하고 가벼운 운동을 통해 몸의 균형을 찾아가는 것이 매우 중요 합니다.
우리 몸의 균형을 위해서는 충분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섭취가 이루어져야 하는데 그렇지 않을 경우 영양실조로 인한 면역력이 급격히 약화 될 수 있습니다.


2004년도에 발표된 유니세프 영양보고서에 따르면 세계인구의 1/3이 미네랄 부족이고, 한국이나 미국 등의 국가에서의 미네랄 부족이 80~90%가 넘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미네랄은 영양적인 측면에서는 아주 작은 비중을 차지 하고 있지만,
비타민을 포함한 다른 4가지 필수영양소들이 우리 몸에 흡수되는 것을 돕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합니다.


수많은 매스컴에서 ‘단기간 영양소와 칼로리를 결핍 시켜 몸무게만 줄이는 다이어트’가 신체에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다고 말하는 이유가 바로 이 때문이며,
동시에 제네시스퓨어가 Cleanse-Balance-Build 제품 철학을 중심으로 한 내 몸 본래의 건강하고 순수한 아름다움을 되찾는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다이어트의 경험이 많으신 분들의 경우,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위해 앞서 말씀 드린 내용들을 이미 숙지하고 계신 경우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알고 있다고 다이어트에 성공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알고 있음에도 성공하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아마도… 가장 많은 이유는 ‘실행 하기가 너무 어려워서…’ 일 거라고 생각 합니다.



다이어트를 실패하셨던 분들이 '아무데도 나가지 않고 집에만 있으면 모를까... 사회생활을 하면서 건강한 다이어트의 수 많은 룰(rule)을 지키는 것이 너무나 어렵다.'라고 말씀 하십니다.


아침은 충분한 단백질, 비타민, 미네랄 섭취를 할 수 있는 식단 또는 대용식으로 처리가 되지만, 회사나 학교 갈 때 매번 끼니를 챙겨 가는 것이 쉽지 않고
일정 시간이 지나면, 배고픔에 시달려서 주변에 굴러다니는 뭐라도 집어 먹게 되면, 다이어트에 대한 의지가 화~~악 떨어져서 실패하게 된다는 것이지요.


제네시스퓨어의 ‘Health Trim’은 이러한 모든 조건을 충족 하는 것은 물론, 다이어트를 하는 목적에 맞춘 다이어트 기간을 설정 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 모든 제품에 적용 되어 있는 Cleanse-Balance-Build 철학의 기본은


Cleanse (클렌즈)
체내 불필요한 것들을 제거, 몸 속을 깨끗하게 유지함으로써, 원활한 신진대사를 통해 신체의 자생력(자연치유력)을 높이는 것


Balance (밸런스)

현대인의 무너진 신체적, 정신적 균형을 회복하여 건강 상태를 한 단계 상승시켜 줌으로써, 활기찬 생활을 유지 할 수 있도록 하는 것


Build (빌드)

신체 건강을 위해 필요한 다양한 종류의 양질의 영양성분들을 공급하여 신체 건강의 기반을 다지는 것 입니다.


제네시스퓨어 Health Trim 제품은


1. 제네시스퓨어의 Cleanse-Balance-Build의 철학에 입각하여 개발된 제품입니다.


2. 사람에 따라 다이어트를 하는 목적은 다릅니다.


어떤 사람은 내 몸의 독소 배출을 통한 가벼운 몸을 만들기 위해 다이어트를 진행하고, 어떤 사람은 아름다운 바디라인을 위해 다이어트를 진행합니다.
제네시스퓨어 Health Trim은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기간을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소중한 우리 몸, 굻는 다이어트는 안 됩니다.

다양하고 균형 잡힌 영양소를 저칼로리로 공급해주고, 다이어트 시 중요한 영양소인 “단백질”이 듬뿍 들어 있는 Health Trim은 굶지 않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원해 드립니다


3. 제네시스퓨어 Health Trim은 개개인의 목적에 맞는 효과적인 다이어트 기간을 선택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이미 5월 말부터 기온 상으로는 ‘본격적인 여름’이 되어 버렸지만…앞으로 9월 초까지 우리에게는 아직도 2개월 반이라는 여름이 남아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 Health Trim 4주 프로그램으로 남은 1개월 반을 아름답게, 앞으로의 시즌을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



#제네시스퓨어 #genesispure #제네시스퓨어헬스트림 #HealthTrim®#genesispure_HealthTrim® #헬스트림 #제네시스퓨어쉐이크 #제네시스퓨어다이어트 #린앤후르츠앤화이버쉐이크 #아이오닉인페스팅 #메타볼릭 #린퓨어 #클렌징퓨어 #페스팅퓨어 #아이오니퓨어 #메타볼릭퓨어 #건강한다이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