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자주하는 질문

[Question]

  • question_answer 제품 주문은 어떻게 하나요?

    제품 주문은 온라인, 전화, 방문 주문이 가능 합니다.

    온라인을 통한 주문 방법은 비즈니스>비즈니스 가이드>등록&주문>쇼핑몰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주문은 수신자부담 전화 080-205-2193으로 연락 부탁 드립니다.
    방문주문은 서울 또는 광주 CS 센터를 통해 진행 가능 합니다.

    전화/방문 주문 관련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비즈니스 가이드>등록&주문>전화&방문 주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question_answer 무통장 입금 시, 송금 계좌는 어떻게 되나요?

    아래의 계좌 번호를 이용해주세요.
    입금후 고객센터(080-205-2193)으로 확인전화 주시면 됩니다.

    우리은행 : 1005-501-288182
    신한은행 : 140-008-018162
    국민은행 : 468001-01-092171
    농협은행 : 369-01-024232
    외환은행 : 630-006301-268

  • question_answer 전화주문/방문 주문 시간은 몇 시부터 몇 시까지 인가요?

    주문 가능 시간은 평일 월요일~금요일 오전 9시~오후 6시까지이며, 토요일,일요일,공휴일은 휴무 입니다.

  • question_answer 반품 접수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방문 접수, 택배접수를 통해 진행 가능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비즈니스 가이드>등록&주문>주문취소/반품&환불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_answer 주문 변경/취소는 어떻게 하나요?

    서울고객지원센터(080-205-2193) 로 통화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변경은 제품 출고전에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비즈니스 가이드>등록&주문>주문취소/반품&환불 에서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_answer 입금확인 후, 배송은 언제 되나요?

    평일 월~금요일 오후 4시 이전 입금확인에 한하여 당일 출고 되며, 금요일 오후 4시 이후 입금확인은 월요일 출고 됩니다.
    주문하신 제품은 주문확정 후 통상 1~2일 이내에 요청하신 배송주소에서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공휴일에는 출고 되지 않으므로 배달 소요일자 계산에서 토, 일요일과 공휴일은 제외됩니다.
    소비자 과실(주소 허위기재, 미 수령, 배달거부, 배달장소 미 기재)에 의해 상품공급이 지연된 경우에는 본인이 책임을 져야 합니다.

  • question_answer 오토쉽 가입 방법을 알고 싶어요.

    오토쉽 가입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비즈니스 가이드>등록&주문>오토쉽 가입 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서울고객지원센터(080-205-21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question_answer 온라인 등록 방법을 알고 싶어요.

    온라인 등록에 따른 자세한 사항은 비즈니스>비즈니스 가이드>등록&주문>IBO 신규등록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진행이 어려우실 경우 서울고객지원센터(080-205-2193)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