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u

[결제시스템변경]온라인결제시스템변경안내

[2008.08.22]

안녕하세요. 제네시스시크릿 회원여러분



글로벌 사업환경에 맞게 새롭게 구축한 “마이 제네시스시크릿”이 사업자 여러분에게

최고의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해 드릴 수 있도록 계속해서 수정, 보완해 갈 것을 약속 드리며

아래의 보완 사항을 홍보하오니 많은 활용바랍니다.



1. 마이 제네시스시크릿 “온라인 결제 대행사” 변경


-영국계 “페이비전” ----- 한국 “KICC 대행사”로 변경완료



2. 개선 및 보완된 서비스


- 온라인 주문시 결제영수증 출력 가능

- 국내 결제시스템이므로 “연말정산이나 소득공제” 가능

- 해외 “사용 수수료”추가 부담 해소

- 카드 취소시 국내 카드사에 직접 취소 확인가능



3. 기타사항


-국내 카드결제 대행사로 이관됨에 따라 마이 제네시스시크릿에 카드 결제시

공인인증(ISB-BC카드, 국민카드/안심클릭-기타 카드/30만원이상 &8211 공인인증)을 확인 절차를
반드시 거쳐야 합니다.



-새롭게 보완된 온라인 결제 시스템이 활성화 될 수 있도록 회원 여러분께서 “온라인 등록, 주문”을 적극적으로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제네시스시크릿코리아 지 사장 유 모 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