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에 스트레스 얼마나 받으세요?
스트레스를 받으시면, 어떤 방법으로 푸시나요?


사람마다 스트레스를 받는 포인트들이 다르고, 그 만큼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도 다릅니다.
어떤 분들은 먹는 걸로, 자는 걸로, 술을 마시는 걸로, 노래방에서 고래 고래 소리를 지르는 것으로 풀기도 하죠.
불과 얼마 전까지만 해도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질병들은 ‘신경성’, ‘과민성’ 이라는 이름으로 대수롭지 않게 여겨졌고 “육신이 편하니까, 생기는 병” 으로도 치부 되어져 왔습니다.


하지만, 사회가 발전하고 기술이 발달하면서 발생하는 스트레스들은
“내가 지금 스트레스를 받고 있구나!” 라는 것을 느끼지 못하는 상태에서 계속적으로 쌓이게 되어 개인에게 정신적으로 육체적으로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뿐만 아니라

건강한 사회를 위협하는 매우 중요한 요소로 평가 되게 되었습니다.


실제로 2012년 발표 된 보건복지부 조사에 따르면 ‘스트레스로 인한 건강보험 진료 환자수’는 2007년 대비 18.2% 증가한 115,942명으로 집계 되었으며 계속적인 증가 추세에 있습니다.
인구 10만명 기준으로 50대 여성이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고, 20대 비직장인 남성의 비중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머리에서부터 발끝까지 몸 속에서부터 피부 표면에 이르기까지 ‘스트레스’로 발생하는 질병은 최소 50가지가 넘는다고 알려져 있는데…


Cleanse-Balance-Build에 근거한 제네시스퓨어 철학의 관점에서 ‘스트레스’ 에 집중하는 이유는 ‘정신적 스트레스’로 인한 불균형이 단순히 정신적인 측면에서 넘어서서

만병의 근원인 ‘비만’과 직결 될 수 있기 때문 입니다.


‘스트레스’로 인해 발생하는 질병의 대부분이 ‘비만’과도 매우 밀접한 연관이 있습니다.


안타까운 것은 우리 몸은 상황이나 환경, 식습관 등의 다양한 원인에 의해 스트레스를 받지만, 이것을 효과적으로 해소할 수 있는 방법은 스트레스를 받는 종류만큼 다양하지 않습니다.
신체에는 가장 치명적일 수 있지만, 대한민국 성인이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가장 많이 선택하는 방법 중 하나가

‘음주’와 함께 ‘단 것, 매운 것, 기름진 음식을 위주로 한 안주’를 먹는 것 입니다.

이 방법이 다른 어떤 방법보다 선호되는 이유는 실행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하고 간단하기 때문 입니다.


우리 몸은 신진대사를 하는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독소(활성산소)를 발생 시키고, 배출 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데…
스트레스 해http://genesispure.co.kr/admin/editor.php#axExecption소를 위해 선택하는 폭식, 음주, 흡연 등으로 들어오는 양이 많아 질 경우, 몸에 독소가 쌓이면서 비만으로 이어 집니다.


우리 몸에 축척 된 독소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2015년 6월 22일
Cleanse-Balance-Build로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4주 제네시스퓨어 Health Trim'에서 상세하게 말씀을 드렸습니다.


필요하실 경우, 아래의 버튼을 눌러 주세요.




이 때문에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는 ‘비만’을 정확히 알고 대처하자는 취지에서 ‘만성질활-비만’으로 건강정보 동영상을 제작 하였습니다.


다이어트가 필요하다면? 가장 먼저! 내 몸의 스트레스를 줄이세요_02

#제네시스퓨어 #제네시스퓨어다이어트 #제네시스퓨어핼스트림 국민건강보험공단 '만성질환-비만'

Posted by 제네시스퓨어코리아 on 2015년 7월 20일 월요일



이 동영상을 한 문장으로 정리하면, Cleanse-Balance-Build 입니다.


우리 몸에 쌓여 있는 잉여 열량과 노폐물을 제거(Cleanse)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로 신체에 균형을 되찾고(Balance)
지속적인 관리와 운동으로 신체를 향상(Build) 시키는 것 입니다.


이렇게 우리 몸에 Cleanse-Balance-Build 의 패턴이 잡히게 되면,
그 동안 우리 몸이 받고 있던 스트레스가 감소하면서 원하지 않아도 자연스럽게 ‘건강한 다이어트’로 이어지게 됩니다.


제네시스퓨어가 생각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는 이렇습니다.


각각의 단계는 우리 몸에서는 앞 단계를 거치지 않고는 다음 단계로 넘어 갈 수 없는 순차성을 가지고 있는 동시에

우리 몸에서는 동시다발적으로 일어나는 유기적인 단계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네시스퓨어 핼스트림을 통해 Cleanse-Balance-Build의 단계를 밟아 나가면서, 제네시스퓨어가 추구하는 ‘건강한 다이어트’을 위해 병행하면 좋은 것이 바로 ‘운동’ 입니다.


제네시스퓨어는 PURE Fit 프로그램을 통해 우리 몸의 Cleanse-Balance-Build 를 높일 수 있는 방법들을 소개 했습니다.

PURE Fit 프로그램은 도구가 없이도, 피트니스 센터에 가지 않고도 짧은 시간 내에 운동효과를 극대화 해 제네시스퓨어의 운동 프로그램 입니다.


PURE Fit 프로그램은 총 9가지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Warm-up을 시작으로 무리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을 기준으로 진행하면 좋습니다.












날이 더워지면, 많은 사람들이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대부분 실패합니다.
만약, 다이어트를 시도하고 실패하는 사람보다 성공하는 사람이 더 많았다면, 연예인 OOO 다이어트, XXX 푸드 다이어트, 걸그룹 AAA의 식단 등의 기사가 인터넷에서

우리의 눈의 사로잡지는 않았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다이어트에 도전을 하시고, 실패를 하시는 가장 중요한 이유를
제네시스퓨어는 우리 몸의 Cleanse-Balance-Build 를 고려하지 않은 시도였기 때문이라고 생각 합니다.


매일이 30도가 넘어가는 폭염이 시작 된 2015년 여름은 제네시스퓨어 핼스트림, PURE Fit 프로그램으로 우리 몸의 Cleanse-Balance-Build 되찾는

성공하는 ‘건강한 다이어트’ 하시기를 바랍니다.







이 컨텐츠의 내용은 건강 정보 공유를 목적으로 제작된 것이며,  어떤 질병의 예방 또는 치료를 위한 의학적인 내용이 아님을 밝힙니다